NOTICE

戻る
タイトル

[필독]주문에 대한 중요 Q&A

作成者 포****(ip:)

作成日 2017-06-08 19:17:19

閲覧数 5648

評点 0点  

おすすめ いいね

内容





※주문 관련 Q&A※





Q.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님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 하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세요. 다만,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함께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기억해 주세요.

회원 가입 후 주문 시에는 구매에 대한 적립금 및 앞으로 진행되는 회원 전용 이벤트, 멤버십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회원가입 후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Q. 아이디 여러개로 주문했는데 (또는 비회원으로 구매후 회원가입) 적립금이나 구매이력 통합되나요?

A. 비회원으로 구매 후 회원가입하셨거나 아이디 여러개를 생성하여 따로 주문결제했던 경우, 전혀 별개의 구매이력으로 확인되며 통합은 불가합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잊어버려서 조회가 안돼요.

A. 카카오 메세지로 글 남겨주시거나, 콜센터(1670-7331) 운영시간에 전화를 주시면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콜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점심시간 12~1시)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직접 신청은 못하나요?

A.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경우, 결제완료 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주문 후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또한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1670-7331)로 현금영수증 발급 원하는 전화번호와 함께 문의 주시면 빠른시간 내 처리 드리겠습니다.




Q.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A. 아쉽게도 전화 주문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Q. 주문을 했는데 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

A. 주문시 연락처를 제대로 기재하셨는지, 통신사에서 해당 번호를 스팸처리한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완료시 '주문자or수령자'정보에 기재된 연락처로 시스템상 자동메세지가 발송됩니다.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카톡이나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취소 ] 방법으로 주문취소 해주시면 됩니다.




※ 출고시간인 1시-12시 사이에는 바로 송장이 뽑히기 때문에, 절대로 주문 후 취소 하지 말아주세요.

이 시간대에 주문 후 바로 취소하시더라도 송장이 바로 출력 되기때문에 배송전 주문취소 불가하며, 반품으로 진행가능합니다.




添付ファイル

パスワード
修正

パスワードを入力後、修正又は削除をしてください。

コメント修正

お名前

パスワード

内容

/ byte

修正 キャンセル
パスワード
確認 キャンセル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閉じる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