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戻る

[※필독※] 셀리맥스 서버 이전 공지

0点 포****(ip:)
2019-07-17 閲覧 597 いいね いいね






중요 QnA

Q
왜 비밀번호가 휴대폰 번호 뒷자리로 변경되나요?
A
서버 업체 간 비밀번호 암호화 방식이 달라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는 연동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초기화될 예정이며, 동일한 비밀번호로 초기화하면 개인 정보 유출 우려가 있어서 각자의 휴대폰 번호 뒷자리로 변경됩니다.
Q
7월 31일부터는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없나요?
A
정식으로 회원가입 해주신 분들은 기존 ID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네이버,페이스북,카카오 계정으로 간편 로그인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새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Q
새로 회원가입 하게 되면 제 기존 계정의 정보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A
고객님께서 현재 이용하시는 계정에 입력된 연락처를 기준으로 정보를 연동하기 때문에, 현재 연락처만 정확히 기재가 되어있다면 새로 회원가입시 기존 정보가 그대로 연동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Q
현재 계정에 연락처가 등록 안되어 있거나 잘못 기재가 되어있으면 어떻게 되나요?
A
현재 계정의 연락처를 기준으로 정보를 연동하기 때문에, 연락처가 기재되어있지 않거나 잘못 기재해두신 경우 계정을 연동시킬 수 없으며 서버 이전 후 고객님의 계정은 사라지게 됩니다. 꼭 현재 계정의 연락처를 올바르게 수정해주세요!
Q
잘못된 연락처를 서버 이전 이후에 변경 할 수 있나요?
A
서버 이전 이후에는 이미 계정이 사라진 후이기 때문에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꼭 서버 이전 전에 연락처를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
Q
홈페이지 운영 중단 직전까지 주문한 것들은 어떻게 되나요?
A
홈페이지 운영 중단 전에 주문하신 상품들은 정상 배송될 예정입니다.
Q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 운영을 중단하면 구매와 상담은 어디서 하나요?
A
셀리맥스 제품은 플러스친구 홈의 톡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카톡 채팅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카톡 검색창에 '셀리맥스'를 검색해보세요!

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から修正または削除を行ってください。

一覧を表示

コメント一覧

コメント修正 コメント修正
/ byte